제품 교환방법이나, 반품/환불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방법]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인도시 초기 불량일 경우 제품을 1:1 교환하여 드립니다. (제품 구매후 7일 이내)
단, 고객의 단순 변심(색상선택등), 잘못된 주문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소요되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잘못으로 훼손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교환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교환시 먼저 컴스마트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02-718-383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환불]
-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 훼손, 불량, 표시사항 미기재 등 )
* 제품의 품질향상 및 개선을 위해 변경된 경우 제외 됩니다.
- 배송지로 운반하는 도중 배송사의 잘못으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고객의 책임으로 인한 반품(환불)시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색상선택, 잘못된 상품주문, 기타 고객의 사유등에 의한 반품/환불)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 고객의 잘못으로 훼손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 상품을 개봉시 상품화가 되지 않는 상품 (비닐 및 패킹되어 있는 제품)
- 소프트웨어 시리얼번호가 있는 상품의 경우 개봉시 반품(환불) 불가!
- 구매 후 14일이 경과된 상품
제품 수령 후 14일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3일이내 송금, 카드결제 및 기타 결제의 경우 PG사로 요청후 취소처리
반품(환불)시 먼저 컴스마트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02-718-383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세금계산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18-383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일반회원의 경우 사업자회원으로 전환하셔야 발행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문의 바랍니다.
(주)라이트컴에서는 고객문의 및 기술지원등 CS관련 업무를 고객지원센터에서 통합관리/운영합니다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기술지원에 대한 종합적인 문의를 한번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컴스마트 내의 제품은 부가세포함인가요?
네!
컴스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든제품은 VAT포함된 금액입니다.
카드/현금 동일하며 모든 구매제품에 대해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Select Box 등 필수입력이라는 미작동 증상 해결 방법
출처 : http://www.kcp.co.kr/center.notice.do
로그인 |
회원가입 |
PC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