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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FAQ 목록

  1. 제품 교환방법이나, 반품/환불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방법]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인도시 초기 불량일 경우 제품을 1:1 교환하여 드립니다. (제품 구매후 7일 이내)
    단, 고객의 단순 변심(색상선택등), 잘못된 주문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소요되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잘못으로 훼손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교환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교환시 먼저 컴스마트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02-718-383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환불]


    -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 훼손, 불량, 표시사항 미기재 등 ) 
    * 제품의 품질향상 및 개선을 위해 변경된 경우 제외 됩니다. 
    - 배송지로 운반하는 도중 배송사의 잘못으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고객의 책임으로 인한 반품(환불)시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색상선택, 잘못된 상품주문, 기타 고객의 사유등에 의한 반품/환불)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 고객의 잘못으로 훼손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 상품을 개봉시 상품화가 되지 않는 상품 (비닐 및 패킹되어 있는 제품) 
    - 소프트웨어 시리얼번호가 있는 상품의 경우 개봉시 반품(환불) 불가! 
    - 구매 후 14일이 경과된 상품 
      
      제품 수령 후 14일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3일이내 송금, 카드결제 및 기타 결제의 경우 PG사로 요청후 취소처리 
    반품(환불)시 먼저 컴스마트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02-718-383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하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세금계산서 발행은 사업자 회원일경우 세금계산서 발생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요청은 주문시 '세금계산서 요청사항'란에 체크하시면

    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사업자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적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단, 분기 단위로 계산서를 마감하는 관계로 해당 분기내에 요청을 하셔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발행이 절대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세금계산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18-383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일반회원의 경우 사업자회원으로 전환하셔야 발행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문의 바랍니다.

  3. ​기술지원 및 제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주)라이트컴에서는 고객문의 및 기술지원등 CS관련 업무를 고객지원센터에서 통합관리/운영합니다

     

    http://as.comsmart.co.kr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기술지원에 대한 종합적인 문의를 한번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크로스브라우저(크롬 42버전) KCP 결제 Active-X 호출 방법

    크롬 브라우저에서 NPAPI 플러그인을 통하여 KCP 통합 결제창을 호출하고 있었으나
     크롬 최신버전(42버전)으로 설치된 경우 해당 플러그인 기능을 자동 사용중지 처리되고 있어
     KCP 통합 결제창이 호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구글 정책 상 2015년 9월부터 NPAPI 서비스를 중단 발표한 상태이며, 9월 이전까지는 아래 경로를 통해
      기능 설정 후 크롬 브라우저에서 KCP 결제가 가능하오니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 대응 방법 -  크롬 브라우저에서 KCP 통합 결제창(Acitve-X) 호출 설정 방법
           (1)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chrome://flags/#enable-npapi’로 접속합니다.
           (2) 설정 화면에서 [NPAPI 사용]값을 ’사용중지 →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사용]글자를 클릭하면 [사용중지]라는 글자가 보여야 합니다)
           (3) 하단 [지금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크롬 브라우저를 재시작합니다.


    출처 : http://www.kcp.co.kr/center.notice.do

  5. 컴스마트 내의 제품은 부가세포함인가요? 

    네!

     

    컴스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든제품은 VAT포함된 금액입니다.

    카드/현금 동일하며 모든 구매제품에 대해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6. Select Box 등 필수입력이라는 미작동 증상 해결 방법

    KCP 결제창 실행 중 은행 등 일부 사이트에서 셀렉트박스(콤보박스)에서 미작동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패치 파일을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패치파일 다운로드를 실행하여 [패치완료]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 처리완료된 상태입니다.
     [패치완료]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으시면, 인터넷익스플로러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하시고 진행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 또는 KCP기술지원 고객센터(1544-86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적용대상: KCP 결제 모듈 설치 후 일부사이트 셀렉트박스(콤보박스) 미작동 증상 고객
       ○ 패치내용: 은행 등 일부 사이트 셀렉트박스(콤보박스) 미작동 문제 해결
       ○ 패치파일 다운로드(패치실행)
       ○ 패치파일 실행하신 후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재실행 해주셔야 적용됩니다.
    ━━━━━━━━━━━━━━━━━━━━━━━━━━━━━━━━━━━━━━━━━━━━

    만일, 인터넷익스플로러11의 경우 패치와 관계없이 인터넷익스플로러와 웹사이트 간에 발생되는 호환성 관련 버그일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설정을 해제 하시고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메뉴 중에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다음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 Microsoft의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 목록 포함
    -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 표시
    -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웹 사이트 표시


    출처 : http://www.kcp.co.kr/center.notice.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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